여러분의 관심과 격려가 더 나은 동국대병원을 만들 수 있습니다.
- 회신이 필요한 경우 사안에 따라 1주 이내에 답변을 드리지만 경우에 따라 지연될 수 있습니다.
- 익명이나 연락처가 불분명한 경우 접수 및 답변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처리과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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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1
칭찬ㆍ제안 접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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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2
해당부서 전달 및 검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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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3
개선활동 진행(필요 시 결과회신)
접수방법
- 방문 : 본관 2층 원무팀 내 고객상담실
- 전화 : 054-770-8138
- 팩스 : 054-770-8501
- 우편 : 경상북도 경주시 동대로 87(석장동 1090-1)
- 건의함 : 각 층에 비치되어 있는 "고객의 소리"함 이용
- 홈페이지 : 병원안내 > 고객의 소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