입 찰 공 고
1. 입 찰 명 : 전산용지 공급업체 선정 입찰
2. 입찰품목 : 약봉투 포함 7품목 (세부내역 별첨)
3. 입찰방법 : 제한경쟁입찰【최저가 낙찰제, 총액입찰(품목별 단가계약)】
4. 계약기간 : 2025. 1. 1 ~ 2026. 12. 31.(2년간)
5. 입찰일시
구 분 | 입찰 등록 마감 | 입찰 일시 |
일시 및 장소 | 2024. 12. 16.(월) 14:30까지 신관 8층 물류팀 | 2024. 12. 16.(월) 14:40 신관 8층 화상회의실 |
6. 입찰참가자격
가.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저촉되지 않는 자
나. 경주․포항지역 소재 업체로서 인쇄업, 전산용품, 사무기기 사업자등록을 보유하고 3년 이상 사업을 하고 있는
업체 및 최근 3년 이내 본원 전산관련 소모품 납품 업체
다. 규격서 열람을 필하고 입찰등록 마감 시까지 등록을 필한 자
라. 제품기준사양 : 본원이 제시하는 사양(메이커 및 규격기준)으로 납품이 가능한 자
(“품목별 규격 내역서” 참조)
7. 입찰등록서류
가. 입찰등록 신청서(본원 소정양식) 1부 - 본원 홈페이지 다운로드
나. 견적서 - 본원 홈페이지 다운로드
다. 사업자 등록증 사본(원본 대조필) 1부
라. 법인(대표자)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
마. 법인등기부등본(개인은 주민등록등본) 1부
바. 법인(대표자) 인장
사. 입찰대리인 위임장(대리인이 참가할 경우에 한함) 1부
아. 이행(입찰)보증보험증권(응찰총액의 5%이상)
※대표 사업자등록 : 동국대학교의료원(경주), 505-82-03342
※입찰건명 : 동국대학교의료원(경주) 전산용지 공급업체 선정 입찰
자.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1부
차.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
8.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원 물류팀(054-770-8123) 또는 홈페이지(http://gj.dumc.or.kr) 『병원소개』 『입찰정보』 참조 바람.
2024. 12. 5.
동국대학교 경주병원장